빠로고 확실한 채권채무조회서 발송/회신 서비스

전자조회서비스

  • ✓ 간편한 조회 및 효율적인 채권채무관리
  • ✓ 발송 및 회신여부 실시간 확인 및 무제한 재발송
  • ✓ 용이한 회신결과의 확인 및 분석

서비스 소개 > 서비스 이용 > 서비스 신청 >

서비스 필요성

전자조회서비스를 이용해야만 하는 이유

  • 01

    간편한 조회 및 채권채무관리 효율을 증가시켜 드립니다.

    수기로 조회서를 작성하여 우편 발송하던 방식에서 벗어나, 이메일 및 인터넷서비스를 통해 조회 및 회신이 가능하도록 하여 조회업무가 빠르고 편리해집니다. 따라서, 조회의 빈도를 높일 수 있고 조회업무의 효율이 증가해 지속적이고 효과적인 채권채무관리가 가능해집니다.

  • 02

    발송 및 회신여부 실시간 확인 및 무제한 재발송이 가능합니다.

    당사의 서버를 통해 발송 및 회신여부를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고, 회신/미회신 내역의 자동 관리가 가능해집니다. 또한, 자동 관리되는 미회신 내역에 대해서 무제한 재발송이 가능합니다.

  • 03

    회신결과의 확인 및 분석이 용이해집니다.

    조회서의 회신 내용과 함께 회신 일시 및 회신 담당자 등의 회신정보가 조회서별로 자동 집계되어 관리되므로, 그 결과의 확인 및 분석이 용이해집니다. 그리고, 언제든지 내용을 확인할 수 있어 별도의 관리 업무 부담이 사라집니다.

  • 04

    우편대신 이메일을 사용함으로써 경비의 절감이 가능합니다.

    우편 요금(발송, 회신 각1회)보다 저렴한 비용으로 조회횟수와 상관없이 조회거래처별로 무제한 재발송이 가능하므로 비용을 최소화할 수 있습니다.

  • 05

    회신절차의 간소화로 회신율을 향상시킵니다.

    이메일 및 인터넷서비스를 통해 조회서를 즉시 확인하고 회신할 수 있도록 회신절차를 간소화하여, 회신에 대한 부담을 줄여주고 결과적인 조회서에 대한 회신율을 향상시켜줍니다.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