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기로 조회서를 작성하여 우편 발송하던 방식에서 벗어나, 이메일 및 인터넷서비스를 통해 조회 및 회신이 가능하도록 하여 조회업무가 빠르고 편리해집니다. 따라서, 조회의 빈도를 높일 수 있고 조회업무의 효율이 증가해 지속적이고 효과적인 채권채무관리가 가능해집니다.
  당사의 서버를 통해 발송 및 회신여부를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고, 회신/미회신 내역의 자동 관리가 가능해집니다. 또한, 자동 관리되는 미회신 내역에 대해서 무제한 재발송이 가능합니다.
  조회서의 회신 내용과 함께 회신 일시 및 회신 담당자 등의 회신정보가 조회서별로 자동 집계되어 관리되므로, 그 결과의 확인 및 분석이 용이해집니다. 그리고, 언제든지 내용을 확인할 수 있어 별도의 관리 업무 부담이 사라집니다.
  우편 요금(발송, 회신 각1회)보다 저렴한 비용으로 조회횟수와 상관없이 조회거래처별로 무제한 재발송이 가능하므로 비용을 최소화할 수 있습니다.
  이메일 및 인터넷서비스를 통해 조회서를 즉시 확인하고 회신할 수 있도록 회신절차를 간소화하여, 회신에 대한 부담을 줄여주고 결과적인 조회서에 대한 회신율을 향상시켜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