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자조회서비스 서비스 신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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환경 설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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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기초정보 등록
  - 기초정보->계정과목 메뉴에서 [추가]를 클릭하여 조회시 사용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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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기초정보->거래처 메뉴에서 [추가]를 클릭하여 조회시 사용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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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필요에 따라 기초정보->적요 메뉴에서 적요를 등록하여 사용합니다.)

2. 금액 입력
  - 금액 입력->조회금액 입력 메뉴 또는 일괄입력 메뉴를 통해
    조회할 금액을 입력합니다.
  (필요시 회신금액을 입력하거나 회신결과를 일괄입력할 수 있습니다.)

3. 조회서 작성
  - 조회서 작성->조회대상 선택 메뉴에서 조회할 대상을 선택합니다.
  - 조회서 작성->발송문서 작성 메뉴에서 발송할 전자문서를 작성합니다.

4. 조회서 발송
  - 조회서 발송->조회서 E-Mail발송 메뉴에서 조회서를 발송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