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주 묻는 질문
  [조회서 발송] 조회서를 잘못작성하여 보낸경우 어떻게 해야하나요?  

이미 보내신 조회서의 내용이 잘못되어 있는 경우, 조회서 작성내역에서 해당 조회서를 삭제하시고, 다시 작성하시거나, 금액 입력 메뉴의 조회금액 입력에서 해당 조회 거래처를 선택하시어 수정하신 후 대상 선택 및 조회서를 작성하신 후 재발송하실 수 있습니다.


같은 거래처와 같은 기준일인 경우에 한해 재발송하시는 경우,

별도 추가요금은 부과되지 않습니다.

(단, 엑셀 파일로 한번에 업로드시에는 그 조회기준일의 이전 데이터는

모두 삭제되므로 잘못 해당 거래처만 개별 입력후 다시 발송하여야 합니다.)


그러나 거래처에서 회신을 완료 했을 경우 또는 금액 입력 메뉴에서 회신금액 입력하여 완료 처리한 경우에는, 해당 거래처의 조회서에 대해서는 삭제 또는 수정하실 수 없으며, 동일 조회서로 다시 발송하실 수 없습니다.


이 경우에는 기초정보 메뉴의 거래처 화면에서 동일 거래처를 개별 추가하고, 조회금액 입력에서 개별 조회하여 입력하신 후 조회서 작성하여 추가 조회서를 새로 발송하실 수는 있습니다.

(해당 경우에는 별도로 추가요금이 발생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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